은평구민체육센터 수영장 리뷰

2012년 5월 기준

토요일 오전 10시~12시 자유수영이 가능한 곳이 생각보다 적더군요.
은평구민체육센터를 방문했습니다. :)










옆에 잔디축구장도 있고, 근처 아파트살면 참~ 좋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지요.
유리외관으로 되어 있어 센터 자체가 큰 느낌이 납니다.











표 구매하는 곳도 따로 창구가 있더군요 ㅋㅋ
몬가 스케일이 다릅니다. ㅎㅎ










매점과 수영복 매장이 있습니다. 
아레나 수영복이 저렴하더군요 3만 후반대부터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(남자 수영복5부)
삼각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. 











센터 안쪽에서 본 모습입니다. 괜찮죠?










수영장으로 고고!










자유수영이 끝나고 찍은 사진입니다. 샤방샤방하게 찍을 생각은 없었는데..-_-;;
맨 오른쪽 레일에는 마스터반(2시간) 강습을 하셨던거 같아요.
시합도 하고 즐겁게 운동하시는 모습에 저도 기분이 좋았답니다. :) 
프로그램을 보니, 교정반도 있네요 // 










한장은 좀 부족해서 다시 한번 확대해서 찍어봅니다. :)











수영시간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.
그리고 회원도 토요일 무료입장이 아닌 30% 할인이어서 
비교적 사람이 적었습니다. :) 레일에 3~4명정도 였으니까요 :) 굿입니다!
  • 아쉬운점:
5월이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, 조금 춥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물론 물은 따뜻했구요, 샤워장이나, 락커나, 수영장 자체도 조금 추웠습니다.
몬가 열심히 하지 않으면 ㅋㅋ 금방 추워진달까?

햇살이 들어오는 곳이 없다는 점도 좀 아쉽네요, 센터 크기에 비해 외부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없었네요// 발견못한 걸 수도 있지만 ;;;
  • 수질 :해수라고 써있는건 못본듯하고, 간만에 수영하고 눈이 빠알게 져서 왔습니다. 
  • 재방문여부 : 한번더 가고 싶네요, 교정반이나 마스터반도 좀 ^^ ;; 끌리구요!
관련 페이지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